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서울에서 내달 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신제품 2종을 포함해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에 기반한 브랜드 제품으로 피부 건강 관리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꾸몄다. 

▲피부 건강 상식을 OX 퀴즈로 풀어보고 정답 수에 맞춰 경품을 증정하는 ‘피부건강 상식 OX 퀴즈존’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포어젯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닥터지 BEST&NEW 제품 체험존’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항공샷 촬영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자랑할 수 있는 ‘피부 자랑 항공샷 포토존’ 등 브랜드를 밀도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한정 혜택도 제공된다. 팝업 행사에서 단독 판매되는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듀오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레오제이 그립톡 굿즈를 증정한다. 팝업에서 제품 구매 시 현대백화점 10만원권부터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팩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3일에는 레오제이가 일일 알바로 고객을 맞이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앞세워 피부건강 상식 OX 퀴즈존의 아르바이트생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