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가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내달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센텔리안24
사진=센텔리안24

오는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45%, 2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29일까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맞춘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데카 프라임’과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 등 뷰티 디바이스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인체적용시험결과 1회 사용으로 이마, 눈가, 눈밑, 팔자, 입가, 턱밑살, 목 피부 처짐(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부터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고개를 기울이지 않아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풀페이스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CE, FCC 등 인증을 완료했으며,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데일리 케어로 적합한 ‘흡수 모드’는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모드는 매일 1회 5분 사용을 권장하며 각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 시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