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은 벚꽃 시즌을 맞아 봄꽃놀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벚꽃 슈크림 라테’ 2잔을 제공한다. 벚꽃 슈크림 라테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핑크빛 벚꽃 모양의 스프링클을 얹은 벚꽃 테마의 음료다. 패키지는 금액은 11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이와 함께 봄 시즌 호캉스 상품을 추천하는 '봄캉스 추천해 봄' SNS 이벤트를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를 팔로우한 뒤 봄캉스를 떠나는 글래드 호텔의 캐릭터 ‘G브라더스’에게 추천할 객실 패키지 상품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명의 당첨자에게 그리츠 ‘벚꽃 슈크림 라테’ 2매 교환권과 글래드 로고의 적힌 글래드 미니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8일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는 봄 시즌 시그니처 음료 ‘벚꽃 슈크림 라테’와 ‘딸기 라테’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3월 8~14일 산딸기 젤리가 들어간 하트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와 수제 초콜릿 6구 세트를 판매한다.

수제 초콜릿 6구는 1만원이며 하트 케이크는 4만원이다. 케이크의 경우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 글래도 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