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행에서도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는 ‘도파밍(Dopamine+Farming)’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이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이색 봄캉스를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셰프 특선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된 ‘베이커리 피크닉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송정까지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왕복 운행하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2회 이용권(2인) 등의 혜택도 주어져 색다른 나들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봄꽃 향기와 함께 수중 꽃놀이도 즐길 수 있다.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씨메르를 화사한 봄꽃 향연이 펼쳐지는 ‘스프링 가든 스파’로 운영한다.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를 테마로 한 이벤트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형형색색의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실속있는 봄캉스를 위한 얼리버드 1박 및 2박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체크인 기준 최소 3주 전 예약 시 최대 66% 할인해 준다.

1박 패키지는 봄맞이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스파 ‘씨메르’를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실내외 수영장,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빠짐없이 담았다. 2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6만 원과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