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권에서 특색 있는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수원을 추천한다. 전통이 살아 숨쉬는 화성행궁부터 행궁동을 관통하는 행리단 길을 따라 아기자기하게 모여있는 특색있는 맛집과 소품샵, 공방까지 볼 것도 체험할 것도 많은 곳이다.

노보텔 수원이 봄을 맞아 숨겨진 매력이 가득한 수원의 로컬 전통주 양조장인 매산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춘풍연가’는 조식 패키지와 룸서비스 패키지 2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식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수원 대표 식음 업장인 더스퀘어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전통주 나각망월 세트로 구성됐다.

나각망월 세트는 멜론과 참외향이 나는 풍부한 질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돋보이는 매산 양조장의 수원 8경 전통주 시리즈 중 첫번째인 ‘나각망월’과 전용잔이 포함됐다.

룸서비스 패키지는 조식 패키지와 동일하게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나각망월 세트, 나각망월과 페어링 안주로 추천하는 ‘뚱볶이’로 이뤄졌다. 취향에 따라 조식 혹은 룸서비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외 65인치 스마트TV로 재단장한 디럭스 객실을 슈페리어 객실가로 만나볼 수 있는 3월 한정 무료 업그레이드 패키지, 엑스트라 베드와 17세 미만 자녀 최대 2인에게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는 트리플 패키지 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수원 지역 대표 레스토랑인 더스퀘어에서는 2월에 이어 베리 디저트 프로모션을 연장해 진행한다. 더스퀘어에서는 베리류의 다양한 디저트를, 로비바에서는 딸기 애프터눈티세트와 딸기 브런치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노보텔 수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