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비건가방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4SS 컬렉션 '플로랄 듀' 화보를 공개했다. 영롱한 꽃이 만개한 상상 속 꿈의 정원을 담은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침 이슬에 젖은 파란 꽃으로 물든 신비로운 정원으로의 초대'라는 콘셉트 아래 ‘에코르백’, ‘피아백’을 출시했다. 

클래식한 올드머니 스타일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코르백'은 미디엄, 스몰 두 가지 사이즈의 숄더백, 스몰 토트백, 스몰 백팩, 미니 크로스 버킷백으로 구성됐다.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더한 '피아백'은 미니 토트백, 새들 숄더백으로 구성됐으며 BBYB 로고를 은은하게 보여주는 전면 볼륨 디테일을 가미했다.

베이직한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부터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핑크, 그린, 블루, 카멜, 머스타드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24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돼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비비와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