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중에는 두피에 열이 오르면서 평소보다 많은 양의 땀과 피지가 발생한다. 이로 인해 오염된 두피를 제대로 세정하지 않으면 두피 모공에 세균이 증식하고, 가렵거나 꿉꿉한 냄새를 풍기는 문제성 두피 고민이 발생된다.

사진=필립비
사진=필립비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운동 후에는 세정력만 갖춘 일반 샴푸 보다는 두피의 열을 낮추고 상쾌하게 하는 쿨링 기능까지 겸비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야구, 골프, 축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셀럽과 운동선수들의 운동필수템으로 필립비의 두피 쿨링샴푸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가 소개되며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특히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며 땀 흘리는 일이 많아진 모델 이현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 후기를 올리더니 브랜드 앰버서더까지 발탁된 바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이대호[RE:DAEHO]' 채널의 ‘전지훈련 in LA’편에서 필립비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필립비의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는 페퍼민트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열 오른 두피의 온도를 낮추고 과한 두피 유분을 산뜻하고 상쾌하게 세정하는 제품으로, 필립비 공식몰을 통해 구매 시 15% 프로모션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