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이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글로벌 아이콘의 위엄을 드러냈다.

지창욱은 지난 2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조르지오 아르마니 FW 2024-25 쇼에 셀러브리티로 참석했다. 브랜드 설립자이자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인사를 나누고 프론트 로우에서 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 쇼를 감상했다.

이날 지창욱은 화이트 수트와 셔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룩으로 등장, 고혹적이고 세련된 아우라로 참석한 전 세계 취재진과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끊임없는 취재 열기를 물론, 지창욱을 보기 위해 모인 유럽 전역의 팬들이 지창욱의 이름을 연호하고 환호하면서 지창욱은 현장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쇼에 참석한 지창욱의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이 영상과 사진으로 전해지며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 등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고, 웨이보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소셜미디어를 점령하며 글로벌 스타의 면모를 실감케 했다.

이에 여러 장르, 캐릭터를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으로 믿고 보는 배우이자 광고계에 이어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지창욱의 글로벌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창욱은 영화 ‘리볼버’,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등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할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