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가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뉴스킨
사진=뉴스킨

이번 에디션은 뉴스킨 ‘선라이트’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와 △수퍼 데일리 SPF50+ PA++++의 대용량 버전으로, 기존 대비 80% 증량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8일 정기구매 채널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3월 11일부터는 뉴스킨몰에서도 한정수량 구매 가능하다.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 보호와 안티-에이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선세럼이다. 

‘퍼플 블렌드’를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해주고,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2종과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고함량 자외선 차단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에 도포 시 뭉침 없이 균일하고 빠르게 밀착되며 세럼처럼 촉촉한 사용감으로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수퍼 데일리는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로션 타입의 유무기 혼합 자차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또한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