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스타일리시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를 출시했다. ‘스타일리시 컴포트’를 테마로 클래식하고 감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다.

사진=슈콤마보니
사진=슈콤마보니

'로퍼(끈이 없고 굽이 낮은 캐주얼한 구두)’는 소가죽을 적용했으며, 발등에 스트랩과 프린지(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앞코를 둥근 모양으로 제작해 발가락 부분 체적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스펀지가 적용된 안창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물결을 패턴화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상품부터 니트 메쉬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여성용 사이즈로도 출시돼 남녀 커플화로도 착용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슈콤마보니는 패션과 아트를 넘나드는 패션 아이콘인 화가 겸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마이큐는 셔츠와 넥타이를 맨 오피스 룩부터 재킷을 걸친 캐주얼한 룩까지 슈콤마보니 옴므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론칭을 기념해 2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남성 클러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