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허니 멜팅 립'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뷰티 유튜버들의 찐리뷰로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탕후루와 같아 ‘탕후루립’이라 불리며 누적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탕후루립 원조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허니 멜팅 립'은 소프트한 멜팅 텍스처로 꿀 시럽을 부은 듯 탱글한 입술이 돋보이는 글로시 립 제품으로, 총 12가지 컬러가 있다.

달콤하고 생기 가득한 과일에서 영감을 얻은 10가지 컬러 △01 살구 가득 △02 무화과 한스푼 △03 여리 베리 △04 석류 듬뿍 △05 잘 익은 자두 △06 고소한 코코넛 △07 상큼달콤리치 △08 블랙체리슈 △09 탱글포도 △10 쫀득복숭아 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단독 선론칭하는 △11 틴트 플럼핑 △12 무드 플럼핑이 있다.

10가지 컬러의 '허니 멜팅립'은 맑은 핑크 코랄, 레드, 오렌지 등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부터 베이지, 모브, 플럼 등 차분하고 무드 있는 포인트 립 연출이 가능하다.

신규 컬러 플럼핑 2종은 이른바 ‘플럼핑 입문템’으로 은은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다른 제품들과 적절히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다양한 무드를 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허니 멜팅 립을 30% 상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오는 6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의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도 참여해 하루 동안 37%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이처 리퍼블릭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