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큐가 모델로 활동 중인 듀이트리가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따스해지는 봄철을 맞아 환절기 스킨케어를 위한 촉촉한 선크림부터 뛰어난 진정효과의 에센스, 마스크팩 등 듀이트리 베스트셀러 라인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올해의 컬러로 피치 퍼즈 트렌드가 선정되며 다가오는 봄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가운데 벚꽃처럼 화사한 피부표현이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3대자극(자외선/열자극/물리적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을 보유하고 있다.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핑크 톤업 효과가 매력적이라 올 봄 데일리 선 케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판테놀 5%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케어 효과는 물론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이 지속되는 마일드한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이다. 2종 모두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 세트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의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43% 할인을 적용한다. 피부 열감 진정부터 잡티 흔적 진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일명 ‘흔적엔딩에센스’로 사랑받는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에센스’도 추가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