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고양이들을 위한 ‘포포몽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산지의 천연 와이오밍산 벤토나이트 자연 원물을 사용하고 포포몽만의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강력한 응고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모래 입자크기별 적절한 비율로 고양이의 화장실 사용 편의성을 고려했다. 큰 입자의 단단한 응고력으로 분진이 적고, 작은 입자를 통해 흡수력을 최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양이 발바닥(일명 젤리)이 손상되지 않게 적절히 섞어 고양이 선호도를 고려했다.

이와 함께 포포몽만의 최신식 집진 공법을 적용, 건조부터 포장까지 총 4단계 공정 과정 중 발생되는 먼지를 최소화해 끊임없는 먼지 집진이 이어진다. 고양이가 화장실을 사용하는 과정에 있어 먼지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했다.

또한 벤토나이트에 제올라이트를 추가해 강력한 탈취력을 더하여 고양이 배변 냄새(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99.5% 이상 감소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깨끗한나라 자사몰과 깨끗한나라 네이버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반려동물 스킨케어 펫티슈(장갑형)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평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스킨케어 펫티슈(휴대형)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