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드 밥캣 어패럴이 론칭 6개월만에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밥캣은 지난 1월 18~24일 프랑스 파리의 빅터 쇼룸을 통해 미국, 홍콩, 프랑스, 벨기에, 영국, 독일, 일본 등 현지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편집숍 바이어들에게 24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밥캣
사진=밥캣

그 중 패션 편집숍 ‘하입비스트’와 백화점 편집숍 ‘하비 니콜스’ 등 총 8개의 백화점 및 글로벌 셀렉트 숍과 홀세일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글로벌 론칭에 이러한 홀세일 계약을 달성한 점은 현지에서도 이례적으로 평가할 정도로 성공적인 행보다.

밥캣은 이 기간 동안 아메리칸 아웃도어의 정체성에 스트릿 요소를 더해 완성한 밥캣만의 독창적인 매력이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았고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로 바이어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가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밥캣은 해외진출에 탄력을 받아 해외는 물론 하반기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주력한다. 4월부터 더현대 서울, 롯데월드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정규 매장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