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창사 35주년을 맞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을 4월 7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특별 기획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의 이벤트로 구성했다. 

사진=모두투어
사진=모두투어

우선 '화끈한 쿠폰 패키지'의 경우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5만 원 지역별 중복 할인 쿠폰을 비롯 최대 8만 원 해외 항공권 할인 쿠폰, 전세계 호텔 5% 할인 등의 쿠폰이 제공된다.

'창사 35주년'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비롯해 KB 국민카드 KB Pay 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7.5만 원) △롯데카드 △JB카드 △모두페이 등의 다양한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창사특선 특별 기획 카테고리 △오늘의 특가, △BEST 상품, △라이브M 등을 통해 모두투어에서만 예약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7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세일에서는 태국 관광청과의 협업을 통해 태국 주요 인기 여행지의 파격적인 특가 라인업을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16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 객실당 망고, 땡모반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35일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의 경우 △에어프레미아 항공 샌프란시스코 왕복 무료 항공권 2매 △PIC 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룸 3박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영상, 포토 리뷰 작성 시 최대 3500 모두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