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센트릭이 유쾌한 즐거움을 담은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이센트릭
사진=이센트릭

‘ECCENTRIC in the Crowd’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군중 속에서 돋보이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개성 있는 사람들을 표현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펼치는 사람들의 자유분방함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위트 넘치는 디자인과 고품질의 패션을 담아냈다.

이센트릭 클럽을 상징하는 그래픽을 적용한 후디와 시그니처 패턴 그래픽 티셔츠 등 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양한 개성들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상상을 반영하여 독특한 그래픽과 문구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 눈에 띈다.

함께 공개한 오리엔탈 무드의 젠더리스 캐주얼 브랜드 ‘IKJO(익조)’는 ‘다음날 아침’이라는 뜻과 더불어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새'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센트릭의 영감에서 파생돼 독특한 무드와 핏을 선보이는 동시에 럭셔리한 오리엔탈 무드를 강조했다.

대표 제품인 익조 멀티 셔츠는 단청의 색을 활용한 동양적인 색감, 서양의 핏과 절개를 조합해 동서양의 융화된 디자인 무드를 표현했다. 베이직 트러커 자켓은 포인트 원단을 사용한 꽃 그림으로 동양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