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여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4월 말까지 선보인다.  

‘오크밸리 키즈 패키지’는 31평의 넓고 쾌적한 노블 룸 또는 캐릭터 룸 1박과 더불어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바운스 슈퍼 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했다.

통창으로 그림 같은 자연 전경이 펼쳐지는 31평의 노블 객실은 침실과 욕실로 구성된 마스터 베드 룸, 온돌 룸과 욕실, 거실 등으로 이뤄져 5인까지 편안하게 투숙 가능하며 주방 및 다이닝 공간이 잘 준비돼 자녀 동반 가족의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번개맨’, ‘신비 아파트’, ‘로봇 트레인’, ‘두다다쿵’, 등 인기 애니메이션 테마로 조성된 캐릭터 룸은 출입문, 가구, 벽지, 조명 등 객실 전체를 애니메이션 속 실제 배경과 인테리어, 소품들로 완성해 마치 캐릭터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몰입감으로 입구부터 아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객실마다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연결된 놀이 활동 공간인 플레이룸도 마련돼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은 물론 멋진 사진을 찍기에도 더없이 좋다.

패키지에 포함된 입장권으로 이용 가능한 ‘바운스 슈퍼 파크’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어드벤처 시설과 야외 레이싱 파크가 융합된 1047평의 초대형 테마파크로, 트램펄린과 짚라인, 20m 길이 대형 튜브 슬라이드, 정글 짐과 클라이밍, 드로잉 카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운스 러너, 액션 레이싱, 캔디 슬래시 등 전신을 움직이는 모션 인식 게임과 비트 앤 덩크, 픽셀 크래프트, 스피드 등 다양한 기기를 구비한 아케이드 존과 신체 발달을 위한 활동적인 체험형 놀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학습형 놀이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3만9천원부터로 주중에 투숙하는 경우 오후 3시에 체크인해서 다음날 오후 9시에 체크아웃할 때까지 최대 30시간 동안 넉넉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