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이 클린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아워 비건’은 피부에 순한 100% 비건 성분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이브를 통한 비건 인증과 미국 PETA의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로서 행보를 이어왔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함께하는 우리의 비건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BI와 브랜드 컬러를 재정립했다. 브랜드 컬러로는 3가지를 제안했다. △편견과 경계를 넘어 ‘함께의 가치’를 담은 ‘퍼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비건 지향점으로서 자연을 닮은 ‘그린’, △아워 비건과 일상을 즐거운 놀이처럼 채우는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는 ‘옐로우’를 소개했다. 

리뉴얼한 제품 패키지에서는 3가지 브랜드 컬러를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담아내는 한편,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표기를 더해 사용 장벽을 낮춘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아워 비건이 추구하는 ‘누구에게나 편안한 컨셔스 뷰티’로서의 실천을 더했다.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운 아워 비건의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은 성분뿐만 아니라 제조 방식도 지속가능한 공정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환경에 부담을 줄이는 공법을 적용해 ‘어성초 수(水)’를 풍부하게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은 수분진정 토너와 에센스, 크림의 3종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동시에 산뜻한 수분감으로 속건조를 해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특별 프로션을 진행한다. 일주일간 고객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회원 등급별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