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24시간 다크닝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개발 노하우를 담은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의 붉은기, 노란기, 칙칙함을 커버하고 24시간 상앗빛으로 빛나는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여기에 베스트셀러 ‘보랏빛 앰플’만의 핵심성분을 담은 '4X 앰플 커버링 포뮬러'로 레이어링하면 할수록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해준다. 

론칭 기념 세트에 함께 증정되는 브러쉬는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누구나 전문가다운 베이스 연출이 가능하다. 풍성하고 탄력 있는 밀착 브러쉬로 더 얇고 촘촘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디렉터파이가 엄선해 검증한 착한 성분도 눈에 띈다. 6종 파라벤, 폴리에틸렌글리콜(PEG), 합성 향료 등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트 구매 시 쿠션 정품을 1대1로 증정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매장 내 모든 쿠션 제품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사몰인 에이블샵에서 구매 시 스테이쿠션 또는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 미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