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레알마드리드가 각 홈에서 챔피언스리그(이하 UCL) 16강 2차전 경기를 치른다.

사진=스포티비
사진=스포티비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가 험난한 코펜하겐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며 UCL 8강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전방엔 ‘괴물’ 홀란드가 나설 예정이며 중원에는 더브라위너와 로드리가 굳건히 버티고 있다.

이외에도 필 포든 마저 최근 절정의 폼을 보여주는 가운데 홈 20연승을 달리는 맨시티가 코펜하겐을 상대로 승리를 가져올지 주목된다.

 같은 시각, 스페인에서는 레알마드리드가 라이프치히와의 UCL 16강 2차전을 앞두고 있다. 1차전에서 브라힘 디아즈의 환상 득점으로 귀중한 승리를 가져온 레알마드리드가 ‘에이스’ 벨링엄이 복귀한 2차전에서 어떤 경기력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스포티비
사진=스포티비

원정길에 오르는 라이프치히는 오펜다와 시몬스를 앞세워 8강에 도전한다. 오른쪽 수비 핵심 시마칸이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는 가운데 과연 마드리드 원정에서 반전 드라마를 써낼지 주목된다.

23-24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시티 대 코펜하겐 경기는 7일 목요일 새벽 5시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 가능하다. 같은 시각 킥오프되는 레알마드리드 대 라이프치히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2(SPOTV Prime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경기 모두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