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가 벚꽃 시즌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블루밍 러브’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와 맞닿아 있어 객실에서 편안하게 봄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호텔 바로 옆에 펼쳐진 2.6km의 호숫가 벚꽃길을 산책하며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롯데호텔 월드
사진=롯데호텔 월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밍’과 ‘러브’ 2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블루밍 타입 패키지는 객실 1 박과 룸서비스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를 모티브로 한 복숭아 케이크을 비롯해 춘식이와 라이언이 그려진 마카롱 등 디저트 7종과 음료 2잔을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러브 타입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객실 1박과 마카롱 커티시가 포함됐다. 액자와 쿠션, 러그 등의 소품을 활용해 카카오프렌즈 테마로 꾸민 캐릭터 객실은 하루 20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주중(월~목요일)에 체크아웃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더불어 4월 30일까지 해당 패키지 고객 대상 카카오프렌즈 디저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저트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WithWorld)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과 라세느 2인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 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