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천혜의 대자연 속에 위치한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성큼 다가온 봄기운을 느끼며 여유롭게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풀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가리왕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청정 자연 속 온전한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웰니스 메뉴와 음료, 피크닉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파크로쉬 시그니처 상품까지 모두 포함돼 있으며 피크닉 매트를 무료로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 객실 1박 ▲ 그랩 앤 고(Grab & Go) 피크닉 메뉴 3만원 바우처 ▲ 웰니스 주스 2병 ▲ 파크로쉬 시그니처 토트백 ▲ 파크로쉬 시그니처 패턴 손수건 겸 쁘띠 스카프 ▲ 웰니스 및 아쿠아 클럽 이용 등으로 총 12만5천원 상당의 선물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랩 앤 고' 피크닉 메뉴는 로쉬카페에서 선보이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 크루아상 샌드위치, 참치 랩, 과일 컵, 야채 스틱, 크루아상, 마카롱 등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주는 웰니스 주스 2병도 포함됐다. 패키지에 메뉴 외에 화덕 피자, 프렌치프라이, 파스타 등 로쉬카페의 다른 메뉴들도 추가로 주문해 더욱 풍성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패키지 선물로는 파크로쉬 시그니처 토트백과 손수건이 제공된다. 시그니처 토트백은 캔버스 소재로 도톰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졌으며 파크로쉬 바위 패턴을 손잡이 부분에 포인트로 넣어 모던하고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다양한 물건을 콤팩트하게 넣을 수 있는 공간과 방수 코팅으로 실용성이 높으며 가벼운 피크닉 가방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다. 쁘띠 스카프 & 손수건은 최고급 순면으로 제작되었으며 테두리를 감싸는 파크로쉬 바위 패턴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포인트 역할을 한다. 

색상은 바위 패턴과 대비되는 시크한 느낌의 블랙 컬러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실버 그레이 2가지며 손수건보다 살짝 큰 50cm x 50cm 사이즈로 손수건뿐만 아니라 쁘띠 스카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야외 곳곳이 모두 가벼운 산책과 피크닉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가능하며 더욱 특별하고 이색적인 피크닉을 원할 경우 가리왕산 정상이나 계곡, 야영장 등을 찾아도 된다. 장전계곡, 아우라지, 졸드루 야영장 등 피크닉하기 좋은 주변 관광지 7곳이 소개된 피크닉 맵을 참고하면 리조트 밖에서도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파크로쉬 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