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서비스기업 트립닷컴 그룹이 8일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업계 여성들의 업적을 축하하고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멘토링 프로그램 및 CSR 캠페인을 지원하며 여성 리더십 강화를 위해 앞장선다.

사진=트립닷컴
사진=트립닷컴

오는 8일 여행 업계의 리더 12명의 경험을 담은 전자 매거진을 발행하여 업계 리더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성공 나침반을 제공한다. ‘그녀의 여정을 발견하라’ (Women in Travel: Discover Her Journey)라는 제목으로 발간된 이번 잡지는 여행사, 호텔, 항공, 기술, 디자인 등 여행업계 각 분야에서 리더로 성공한 12명의 여성들의 성장 경험과 조언을 담고있다.

트립닷컴 그룹 본사 및 각국 지사에서는 여행업계 취업을 희망하거나 리더로 발돋움하려는 여성들을 위한 멘토링 행사와 사회적 어려움에 처한 여성들을 지원하는 CSR 캠페인도 이어진다.

트립닷컴 한국지사는 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숙박사업, 항공사업, 인사, 고객센터 등 주요 부서에서 근무 중인 여성 리더들을 모시고 여행 업계 및 글로벌 기업에서의 경력을 원하는 재직, 구직, 경력단절 여성 등 모든 여성들을 대상으로 토크콘서트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출산, 육아, 가사등의 사유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위한 원스톱 종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 지정 여성 전문 고용서비스 기관인 종로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함께 협력한다는 데서 의미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