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2024년 새로운 봄 시즌 오픈을 앞두고 오는 3월 28일 하루 춘천 및 일반시민 2000명을 무료 초청해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시민 초청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새롭게 오픈하는 봄 시즌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3월 28일 프리뷰 행사를 진행하며 춘천 시민 및 일반 시민들이 봄 소풍 나들이를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특별히 마련했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3월 9일 00시부터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레고랜드 사전방문 무료 이벤트’에서 선착순 2,000명까지 예약 가능하며 1인당 최대 5명(본인 포함)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가 오는 29일부터 공개하는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는 따뜻한 봄과 신학기를 맞아 파크를 봄 콘셉트로 화사하게 선보이며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입구에는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봄 테마 대형 포토존부터 LEGO 시티 광장에서는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 및 플라워 팝업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EGO 닌자고 월드의 벚꽃 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 만족 꽃 캉스 등 파크와 호텔 전역에서 가족이 함께 봄기운을 마끽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