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이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첫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핏펫
사진=핏펫

‘3월이니까 3번! 릴레이 특가 찬스’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봄철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로얄캐닌, 하림, 뉴트리플랜, 아카나, 마이베프, 낫쏘빅, 스텔라앤츄이스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8%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7일과 11일, 15일에는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릴레이 특가 상품 이벤트가 오픈 되며 일부 브랜드의 샘플과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트릭시, 네추라와 같은 노즈워크 장난감과 강아지의 관심을 높여 줄 닥터설 트릿을 묶어 세트 할인을 진행하며 휴애니스, 뉴트리플랜과 같은 브랜드의 간식 제품을 묶음으로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외 반려동물 양육에 필수품인 배변패드와 고양이 화장실용 모래 제품, 외출을 위한 이동가방과 타올 제품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토스페이, 롯데카드, 하나카드 이용고객은 금융사에서 제공하는 즉시 할인 및 청구 할인의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와 SKT 멤버십 고객은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다. 또한 핏펫의 멤버십 서비스인 ‘핏펫플러스’ 이용고객은 무료배송 혜택과 2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