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오는 9월 21, 22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이 개최됐다. 지난 2일, 3일, 9일 그리고 이날까지 총 4회차가 열렸다.

이날 아이유는 "제가 처음으로 월드투어를 하게 됐는데,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많다. 너무 감사하게도 다 매진이 되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아이유는 "한국 팬들이 투어 돌고 오는 동안 저 보고 싶을 거 아니냐. 그래서 앙코르 공연 해야되지 않나. 30대 정말 끊임없이 도전한다. 이번에는 상암으로 가는데요. 아직 좀 공연하려면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그때는 체조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연, 비슷하지만 좀 다른 공연을 준비하고자 하고 모실 수 있는 객석 수가 많기 때문에. 오늘 이 공연에 힘 받아서 한 바퀴 잘 돌고 9월에 웃는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까요? 일요일 관객 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릴 수 있게 됐다"라고 했다.

한편 아이유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방문해 월드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