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3월 머잇위크’를 11~20일 진행한다. 지난 2월 첫 번째 머잇위크에 이어 진행되는 행사로 2011년 리뷰 서비스 도입 이후 현재까지 축적된 리뷰 데이터가 100만 개를 넘어서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머스트잇
사진=머스트잇

머잇위크에서는 고객들의 구매 결정에 중요한 요인인 ‘리뷰’를 기반으로 ‘100만 리뷰 기념, 100만 가지 머스트잇’이라는 캠페인을 별도 마련했다. 

해당 영역에서는 ‘럭셔리 백’부터 ‘홈스타일링’까지 실제 고객 후기를 바탕으로, 구매자의 목적에 따라 각양각색으로 해석될 수 있는 머스트잇의 넓은 럭셔리 커버리지를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럭셔리 지원금 100만원’ 이벤트를 통해 '머잇위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본 1% 적립금 외에 총 100만 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번 ‘머잇위크’에서는 ‘세상 모든 럭셔리의 최대 할인’이라는 머잇위크의 슬로건에 맞게, 고객에게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무제한 6% 기본 할인과 더불어 총 3만원의 중복 쿠폰 혜택, 매일 저녁 6~12시 사용 가능한 10% 나이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1일 페이코를 통해 결제 시 최대 9%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 또한 준비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