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11~17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11일부터 일주일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을 결제 카드사별 최대 15%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 및 감사카드 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 텀블러, 큐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반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무료반품' 쿠폰을 증정한다. 입점 기념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폴로 랄프 로렌' 브랜드 '찜하기'를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폴로 패브릭 냅킨'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 20여개를 롯데온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을 위한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와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커스텀 슬림 롱 슬리브 폴로'가 있다.

여성용 '폴로 랄프 로렌 여성 릴렉스핏 리넨 셔츠'와 '로렌 랄프 로렌 로고 코튼 블렌드 저지 롱 슬리브 티', 아동용으로 '폴로 키즈 남아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 등을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제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