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 이하 파크뮤직’이 오는 6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88호수수변무대에서 개최된다.

2018년부터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개최된 ‘파크뮤직’은 다른 뮤직페스티벌에서 볼 수 없던 유니크한 라인업으로 K-POP, 록, 재즈,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매년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페스티벌의 첫날인 6월 29일(토)에는 대한민국 밴드 역사에 독보적인 족적을 남긴 잔나비를 시작으로 루시, 너드커넥션, 더 폴스, 김수영이 무대에 오른다.

6월 30일 일요일에는 감각적인 가사와 탁월한 보컬로 페스티벌 섭외 1순위인 십센치, 실리카겔, 신지훈, D82, 밀레나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파크뮤직’은 휴식, 힐링(회복), 이지리스닝(듣기 쉬운)을 주요 테마로 하고 있다. 관객 누구나 음악과 돗자리만 있다면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었다. 또한 40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되는 공연 사이사이 쉬는 시간이 구성되어 있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크뮤직페스티벌은인터파크와 위메프에서 1일권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