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보다나가 뮤즈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보다나
사진=보다나

화보 속 고윤정은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라는 콘셉트 아래 신제품 ‘소프트바 판고데기 키치 핑크’를 활용해 차분한 롱 스트레이트 헤어와 우아한 C컬 웨이브 2가지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긴 생머리뿐 아니라 풍성함이 매력인 굵은 롱 웨이브 헤어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답게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다. 화보에서 고윤정은 볼륨감 있는 굵은 웨이브를 더해 한층 성숙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제품 ‘소프트바 판고데기 키치 핑크’는 특허 받은 소프트바가 장착되어 한 번의 쓸어내림 만으로도 원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큐티클을 정리하여 윤기나는 모발로 연출해준다. 

또한 보다나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무드'는 대중적인 36mm 두께의 열판으로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며 특수 설계 글러브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두 제품 모두 섬세한 5단계 온도 조절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프리볼트 기능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겸비했다.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키치핑크 판고데기 3종’과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7일까지 진행되는 봄 맞이 기념 ‘Ready for Spring’ 프로모션에서는 보다나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