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가 24SS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 

‘레트로 블룸’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모든 것이 새롭게 피어나는 봄의 활력과 빈티지가 주는 감미로움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차분하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다채로운 색감과 레트로한 무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현재의 생동감으로 우리들만의 특별한 봄 이야기를 담아냈다.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비건 레더 자켓과 워시드 데님 자켓, 니트, 셔츠, 스웻셔츠 같이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과 굿라이프웍스의 스테디셀러인 다양한 데님 팬츠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여유로운 오버사이즈로 더욱 멋스러운 비건 레더 자켓은 하단의 스트링과 투웨이 지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어깨와 포켓 부분에 블루 톤의 감각적인 배색이 돋보이는 ‘배색 워시드 데님 자켓’은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펀칭 디테일의 유니크한 짜임을 스트라이프로 스타일로 완성한 ‘펀칭 스트라이프 니트’는 라이트 한 피치와 크림 등의 컬러로 얼굴까지 화사해 보인다. 

또한 굿라이프웍스의 스테디셀러인 ‘이지 와이드 데님 팬츠’는 워시드 브라운 컬러가 추가됐으며 패치 디테일과 다양한 포켓 디자인으로 연출한 ‘와이드 패치 워크웨어 카펜더 데님’과 ‘와이드 투 웨이 사이드 스냅 데님’ 등 더욱 다채로워진 데님 팬츠 라인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굿라이프웍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