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따스한 봄을 맞아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 2종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미식과 기프트 혜택을 모두 담은 일반 패키지와 기프트 혜택만을 포함한 라이트 패키지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공통 혜택으로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일회용 필름카메라 ‘후지필름 디자인 퀵 스냅’을 제공해 아날로그식 필름 카메라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봄이 완연한 제주에서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카메라는 봄과 잘 어울리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브랜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해 우아한 매력을 담아 제작된 케이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체크아웃 시 프론트에 카메라를 제출하면 필름 현상 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의 설렘을 집에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일반 패키지의 경우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의 ‘런치 2인 세트’ 미식 혜택을 더해 더욱 여유로운 휴양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해당 세트는 에피타이저, 파스타, 메인, 디저트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하나씩 선택해 나만의 코스를 직접 구성해 즐길 수 있는 ‘프리픽스’ 코스로 제공된다.

샐러드, 광어 카르파치오, 소프트 쉘 크랩 튀김 등으로 구성된 에피타이저에 시칠리안 스타일의 새우 스파게티니, 새우로 속을 채운 한치구이를 올린 청보리 리소토 등의 파스타, 달고기 아쿠아파짜, 로메스코 소스를 올린 문어구이 등 6가지 메인 요리와 디저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제공돼 식사의 마무리를 돕는다.

특히 루브리카는 이탈리안 메뉴에 제주 미식의 재해석을 더해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특별한 요리를 선사해 만족스러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여기에 커다란 통창 너머로 그랜드 조선 제주의 오름정원과 탁 트인 제주의 풍광이 펼쳐져 여유로운 다이닝을 즐기며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연박 시에는 식음 이용권 5만원권을 제공, 힐 스위트관 투숙객에게는 봄 스페셜 미니 케이크를 추가 증정해 혜택의 풍성함을 더했다.

해당 패키지 예약은 5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예약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룸 1박 기준 32만원부터 라이트 패키지는 24만원부터다.

사진= 그랜드 조선 제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