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브랜드 H&M이 여유로운 1970년대 스타일 코드의 모던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담긴 H&M 스튜디오 24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실용적으로 변화하는 패션의 흐름에 힘입은 이번 컬렉션은 뮤지컬 아티스트의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여유로운 핏의 수트와 하늘거리는 드레스, 화려한 액세서리로 자유와 모험이 만연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은 12일 출시되며 한국에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봄을 맞아 실용적인 무드를 담고 있으며 샤프한 오버코트, 데님 진, 아찔한 원피스 등 자신감을 보여주는 와드롭에 초점을 맞춘다. 낮과 밤, 계절과 계절 사이를 쉽게 넘나들면서도 아름답게 재단된 현대적인 피스들의 절제된 느낌을 담아냈다.

컬렉션은 세밀한 디테일로 클래식한 와드롭에 활기를 넣는 키 피스들로 구성됐다. H&M 스튜디오 아카이브에서 재탄생한 샤프 숄더 블레이저와 심플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페일 블루 가죽 코트는 편안한 테일러링을 선보인다. 몸에 딱 맞는 플레어 데님은 라인스톤 장식의 라운지웨어와 함께 여유로운 세련됨을 보여준다. 

또 저녁 스타일링을 위한 스네이크 스킨 프린트의 미니 드레스와 매혹적인 오렌지 맥시드레스가 은은한 레트로 무드를 자아낸다. 액세서리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시즌마다 사랑받는 시그니처 패딩 H&M 스튜디오 백이 스네이크 스킨 프린트의 미니 사이즈 백으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보다 지속가능한 소재와 하이 퀄리티 구성을 자랑한다. 크롬 프리 가죽, 프리미엄 울, 올가닉 코튼 및 포스트-컨슈머 텍스타일인 인피나와 셀룰로오스 등의 소재를 사용했다.

사진= H&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