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쥬시쥬디, 베이직하우스 등을 전개하고 있는 TBH글로벌이 공식 온라인몰 ‘TBH SHOP’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AWS(Amazon Web Service) 클라우드 서버 기반으로 플랫폼을 구축하여 앱과 모바일, PC 모든 환경에서의 속도를 대폭 개선했다. 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이전보다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상품을 AI로 분석한 결과값을 필터와 카테고리로 제공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고객 맞춤형 AI추천 기능 및 검색 기능을 고도화해 개별 취향에 맞는 제품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콘텐츠 역량도 한층 강화됐다. 기존 라이브커머스 기능을 발전시킨 동시에 숏폼 서비스도 더해 보다 생생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고객 혜택 서비스 최적화도 놓치지 않았다.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에 대해 맞춤 할인율을 자동 계산하는 로직을 도입했으며 회원 등급에 맞는 가격을 자동 노출해 직관적으로 최저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 워시타워(1명)를 비롯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TBH SHOP 마일리지 5만원(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 구간별로 사은 선물도 증정한다. △리유저블백(5만원 이상), △남녀 양말 3족 패키지(10만원 이상) △웨이스트백(15만원 이상) △레터링 볼캡(20만원 이상) 등을 각각 지급한다.

이외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TBH SHOP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베이직하우스와 마인드브릿지의 데일리티셔츠 6종을 최대 95% 할인된 1000원과 3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매일 10종씩 총 210종의 상품을 원데이 특가로 선보인다.

쇼핑 라이브도 실시한다. 3월 19일(쥬시쥬디)과 20일(마인드브릿지) 방송되며 더욱 생생한 쇼핑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TBH글로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