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대자연 속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오는 23일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에 동참한다. 올해 어스아워는 당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파크로쉬는 ‘어스아워’ 캠페인 동참을 위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 소등 후 파크로쉬 야외 및 공용 시설을 이용하며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캔들 라이트 & 와인 페어링’을 오후 8시부터 1시간40분 동안 진행한다. 조명 대신 치유사물 작가의 캔들만을 영롱하게 밝힌 글라스 하우스에서 셰프가 준비한 스낵과 치즈, 과일 등과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마시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없이 현장 안내를 통해 파크로쉬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비는 1인 3만6천원이다. 

또한 투숙객은 글라스 하우스 앞 야외 가든에 앉아 아름다운 별을 감상하며 여유롭고 감성적인 시간도 보낼 수 있다. 강원 청정지역으로 불리는 정선 밤하늘에서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며 쏟아지는 별을 감상하는 것은 파크로쉬에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이색적인 경험이다.

고객 참여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객실 조명을 끄고 파크로쉬 곳곳에서 조명 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활동을 사진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캔들 & 와인 페어링’에 참여하는 사진, 야외 가든에서 모닥불을 쬐거나 루프탑에 올라가 별을 감상하는 사진 등을 해시태그 ‘#파크로쉬어스아워’ 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5명을 추첨해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파크로쉬 시그니처 손수건으로 체크아웃 시 본인 확인 후 제공된다.

사진=파크로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