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 프리미엄 와인을 셰프의 스페셜 코스마다 페어링해 선보이는 ‘나이프&글라스’ 와인 디너를 마련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탈리아 최고급 와인의 대명사 ‘슈퍼 투스칸’을 필두로 엄선된 이탈리아 유명 지역의 와인들이 코스와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토스카나 지방에서 생산되는 매우 뛰어난 품질의 와인을 표방하는 '슈퍼 투스칸' 와인 2종이 포함돼 와인 다이닝의 품격을 높인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셰프의 5가지 스페셜 코스로 진행되며 코스별 메뉴에 어우러지는 와인을 매칭했다. 

메인 디시는 BLT만의 숙성 공법으로 고온에서 직화로 바삭하게 시어링 해 육즙과 진한 풍미를 최대한 가둬낸 드라이 에이징 US 프라임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선보이며, 자두의 스파이시 아로마와 부드러운 타닌의 조화가 적절한 일 보로와 함께 기분 좋은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디저트는 피스타치오와 체리 콤포트를 주재료로 밀푀유를 준비돼 코스의 마지막을 완성한다.

와인 디너는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부터 2시간30분가량 코스가 진행되며 가격은 1인 기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 등을 통한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 예약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