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가 24 스프링 컬렉션 ‘디저트 플라워'를 공개했다.

달콤하고 상큼한 디저트와 따사로운 햇살, 향기로운 봄꽃이 주는 행복을 에이티티만의 위트와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표현했다. 하트 퀼티드 메리제인부터 리본 디테일의 힐과 펌프스, 페니 로퍼,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 미니백도 만날 수 있다.

스니커즈와 메리제인 스타일을 믹스해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하는 ‘레이싱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스니커즈의 캐주얼함과 메리제인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가볍고 접지력이 좋은 러버 솔로 착화감도 뛰어나며 벨크로 타입의 스트랩이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4.5cm의 청키한 굽으로 키 높이 효과까지 선사하는 ‘페니 로퍼’는 소녀스러운 프레피 룩이나 포멀한 룩까지 다양하게 어울려 실용적이다. 화이트와 블랙의 시크한 배색과 볼륨감 있는 양각의 에이티티 로고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페미닌한 리본 디테일을 활용한 슈즈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매끄럽고 유연한 실루엣과 발등의 밴딩 스트랩으로 발레 코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리본 밴딩 메리제인’과 발등의 셔링 디테일이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하는 ‘리본 셔링 플랫’, 스퀘어 토와 커다란 리본 장식이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연출한 ‘리본 펌프스’도 선보인다. 

또한 리본을 양각으로 디자인한 위트 있는 메리제인 힐과 레이스 디테일로 스포티하면서도 드레시한 느낌을 완성한 ‘러프 오리지널 스니커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이크로 미니 백’은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다. 미니 핸들과 스트랩으로 토트백과 크로스백의 2way 연출이 가능하고 내부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 세련된 실버와 블랙으로 출시됐다.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에서는 3월 한 달간 구매 리뷰 이벤트를 통해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한 ‘플라워 자카드 레이스 스타킹’을 증정한다. 

사진=에이티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