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 하니를 선정했다. K-팝 아이돌 최초다.

하니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개성 있고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그는 이달부터 하니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지난해에 이어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투 플레이 리스트(To-Play list)’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해야 할 일(To-Do list)’ 대신, 별나지만 좋아하는 일 혹은 사소하지만 재미있는 일을 찾아 떠난 하니의 여정을 담았다.

활발하고 장난기 넘치는 하니의 성격에서 영감을 얻은 활기찬 분위기의 캠페인은 어그가 새롭게 출시하는 봄여름 제품 ‘벤처 데이즈’ 컬렉션과도 잘 어울린다. 

시즌 신상품 벤처 데이즈는 ‘모험’을 뜻하는 ‘어드벤처(adventure)’에서 영감을 얻은 이름처럼 활동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탕수수를 활용한 친환경 소재 신발로,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밑창의 슬립온(뮬)과 슬리퍼 2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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