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가 바로 오늘 3월 14일(목)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봉 후 7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웰메이드 추적극의 힘을 입증한 ‘시민덕희’는 IPTV(지니TV, Btv,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 ‘시민덕희’는 개봉 주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킨 데 이어 개봉 2주차에도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는 일일 관객수를 기록하며 극장가 최고 화제작의 탄생을 알렸다.

개봉과 동시에 CGV 골든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0점 등 평점 고공행진을 기록한 ‘시민덕희’는 설 연휴를 맞이한 개봉 3주차에도 실관람객들의 극찬 속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영화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공감과 쾌감을 모두 잡은 이야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시민덕희’는 출중한 배우들의 연기와 신인 감독의 참신한 시선이 녹아 든 연출까지, 탄탄한 완성도로 호평을 얻었다.

한편 ‘시민덕희’는 3월 14일(목)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에서 VOD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