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은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과 제휴를 맺고 시프트업의 흥행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OST를 전세계로 유통한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는 황폐화된 미래의 지구를 구하는 슈팅액션게임으로 22년 11월 출시됐다. 이 게임은 출시 후 15개월동안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 모바일 데이터분석업체 센서타워 집계기준 매출 7억달러(약 9300억원)을 기록했다.

게임의 성공과 함께 시프트업과 지니뮤직은 지난 1월부터  ‘승리의 여신: 니케’ 300여 곡을 국내외 플랫폼으로 전격 유통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음원은 게임개발사 시프트업 내외부 사운드팀이 창작한 음원들로 게임 곳곳에서 활력을 불어넣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게임 안에서 유저가 직접 사운드트랙을 발견해 수집할 수 있도록 하고 주크박스를 통해 OST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게임 중 음악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면서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승리의 여신: 니케’ OST 중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은 OST수록곡은 ‘Camellia’, 'Satellites', 'THE REDHOOD' 등이다. 해당 곡들은 강렬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서정적인 보컬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보컬이 없는 곡은 강력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게임에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꾸준히 OST를 공개해왔으며 오는 3월 14일에는 'I FEEL SO ALIVE', 'KILL THE LORD', 'OVERCLOCKED' 등 매력적인 OST를 추가로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OST 앨범커버 이미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