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브랜드 토니모리가 3월 중 가장 달콤하고 로맨틱한 날을 위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소중한 연인을 위한 선물 혹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토니모리의 스킨·색조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3월 21일까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은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눈매를 그윽하게 만들어주는 ‘더쇼킹 컬러 픽싱 스틱 섀도우’와 ‘더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포켓바니 보송 픽서’ 등이다.

7800원 특가 제품으로는 ‘더쇼킹 컬러 픽싱 스틱 섀도우’, ‘더블랙 옴므 아이크림&쉐이빙폼’은 8900원, 9900원 특가 제품으로는 ‘더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및 ‘포켓바니 보송 픽서’가 있다.

또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은은하게 향기와 광채를 더해주는 ‘루미너스 여신 광채 퍼퓸 페이스 미스트’부터 속눈썹을 케어해주는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속눈썹 영양제’,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퍼펙트 아이즈 에어텐션 마스카라’,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까지 제품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색조 맛집 토니모리는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가득 담아 갈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최근 신규 컬러를 선보이며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겟잇틴트 글레이즈밤’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반짝임을 더해주는 ‘퍼펙트립스 샤인글로스’와 ‘퍼펙트립스 루즈글로스’ 등은 50% 할인율이 적용된다. 

더불어 토니모리의 대표 라인 ‘더쇼킹 라인’부터 말랑한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발색되어 생기 있는 치크로 연출해 주는 ‘치크톤 젤리 블러셔’ 등은 최대 30% 할인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