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과 연기력, 연출력을 모두 잡은 영화로 입소문을 부르고 있는 영화 '원 앤 온리'가 개봉 1주차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춤에 전부를 건 스트릿 댄서들의 가장 뜨거운 우정과 사랑을 담은 청춘 영화 '원 앤 온리'가 개봉 1주차 이벤트를 확정했다.

먼저, 롯데시네마에서는 현장 이벤트로 '원 앤 온리'의 포토카드 5종 세트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천숴’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5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화 속 뜨거웠던 열정의 순간들을 간직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어 티켓 한 좌석당 특전 1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 씨네큐에서 '원 앤 온리' A3 포스터(티저 포스터)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전은 관람 당일 실물 티켓 인증 시 좌석당 1개씩 선착순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신도림점에서 진행되며, 특전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마지막으로 '원 앤 온리'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N차 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원 앤 온리'를 2회 이상 유료 관람한 N차 관람객을 대상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실물 관람 티켓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경품인 오리지널 굿즈는 중국 개봉 당시 무대인사 현장에서 배우들이 착용하기도 했던 '원 앤 온리' 오리지널 팀복으로, 두 가지 색상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