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라이프 이커머스 플랫폼 아이허브가 환절기 면역 관리에 집중한 성분으로 설계한 ‘슈퍼 뉴트리션 퀘르세틴 플러스’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아이허브
사진=아이허브

‘슈퍼 뉴트리션 퀘르세틴 플러스’는 호흡기 면역력 관리와 항염,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퀘르세틴’을 담고 있다. 퀘르세틴은 세포의 손상, 노화, 기능 장애를 억제하는 ‘Nrf2’라는 세포 물질 기능을 증진시켜 항산화 기제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또 히스타민 등 알레르기 반응에 관여하는 화학 물질 생성과 방출을 억제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 완화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은 퀘르세틴의 흡수를 도와 생체이용률을 개선하는 ‘브로멜라인’ 성분을 더해 상호 보완 효과를 강화했다.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위해 비타민C, 감귤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망간, 강황추출물 등 면역력 관리에 성분까지 한 데 모아 설계했다.

이와 함께 면역력에 대한 고민이 증가하는 환절기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슈퍼 뉴트리션 버섯 면역력 복합체’도 출시했다. 고대부터 오랫동안 약재로도 사용된 버섯은 면역력 관리, 항산화, 심혈관 보호, 항균, 항염 효과가 알려지면서 서양에서도 ‘슈퍼푸드’로 각광받아 이를 함유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슈퍼 뉴트리션 버섯 면역력 복합체는 영지버섯, 동충하초, 차가버섯을 비롯한 아홉 가지 종류의 유기농 버섯 추출물을 배합해 신체 면역 시스템의 균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슈퍼 뉴트리션은 과학적으로 설계된 종합 비타민 브랜드로 연령대와 성별, 건강고민별로 맞춤 처방한 건기식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제품들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제3 기관의 검사를 받은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