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크록스가 ‘크록스 밈’을 주제로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크록스는 지난해부터 크록스를 주제로 유저들의 창의성과 개성을 크리에이티브로 표현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행사는 소셜미디어 트렌드인 밈(meme)을 활용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펼쳐진다. 

크록스 비주얼에 자신의 꾸밈없는 모습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각종 밈을 더해 재미있고 개성 있는 아트워크를 제작하면 된다. 작품 형식은 이미지 및 영상 모두 가능하다. 완성된 작품은 인스타그램에 크록스 코리아 계정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태그한 후 업로드하면 된다. 

자신의 일상, 생각, 관심사 등에 크록스를 연관시키는 주제라면 모두 가능하며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20인의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랑프리 1인에게는 ▲우승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 ▲크록스 신발 5족과 ▲지비츠 참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이 제공된다.

19인에게는 ▲크록스 신발 3족과 ▲지비츠 참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을 선물로 증정한다. 우승자는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4월 중순 발표된다.

크록스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 개최를 기념해 캐릭터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을 통해 크록스 인스타그램에서 ‘누누씨’, ‘25일’, ‘고마쭈’, ‘하니오’ 등 유명 작가 20인의 ‘크록스 밈’ 작품을 선보였다. 밈 트렌드 시장을 장악한 ‘띄어쓰기의 중요성’, ‘중독증 치료’ 등을 활용한 유쾌한 밈은 물론,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크록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