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역대 최연소 우승을 차지한 천재 피아니스트 임윤찬. 그의 역사적인 우승 현장과 공연 실황을 담은 월드클래스 클래식 무비 '크레센도'가 오는 20일 임윤찬의 생일을 기념해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지난 12월 20일 개봉한 '크레센도'는 전 세계 음악계의 유망주가 모두 모인 ‘초절기교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역사적인 최연소 우승을 차지한 18살 천재 아티스트 ‘임윤찬’의 기록을 생생하게 담아낸 월드 클래스 클래식 무비다. 

실관람객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 1월 31일 임윤찬의 ‘리스트: 초절기교 연습곡’ 풀버전 67분이 추가된 '크레센도 반 클라이번 콩쿠르 실황'이 개봉,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며 누적 관객수 7만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개봉 이후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관객들의 추가 상영 요청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임윤찬 생일 기념특별 상영회 개최가 확정됐다. 3월 20일 열리는 상영회는 CGV는 물론, 일반 극장에서도 진행돼 더욱 눈길을 끈다.

상영은 영화의 전당, KU 시네마 테크, 더숲아트시네마, 필름포럼, 씨네큐브에서 이뤄진다.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2022년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공식 포스터를 증정한다. 지금껏 증정되지 않은 스페셜 경품으로 벌써부터 예매 열기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