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가 오는 3월 17일 일요일 유튜브 ‘피식쇼’에 출연해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한국 배우 최초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배우 유태오의 깊이 있는 눈빛과 섬세한 열연이 영화의 여운을 배가 시킨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태오가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 화제다.

바로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에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의 글로벌 토크쇼 ‘피식쇼’에 출연하는 것. 특유의 솔직 담백한 입담, 유쾌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예능과 유튜브 컨텐츠에 출연할 때마다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유태오가 이번에는 ‘피식쇼’ 멤버들과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태오가 출연하는 ‘피식쇼’는 오는 3월 17일 일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패스트 라이브즈’의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 등 극장 4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30일(화)까지 1만 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패스트 라이브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으로,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극찬과 n차 관람이 이어지고 있어 장기 상영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