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4’의 주역들이 tvN ‘놀라운 토요일’과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 깜짝 등장한다.

먼저 ‘쿵푸팬더’ 시리즈의 명불허전 주인공 ‘포’ 역의 잭 블랙이 tvN ‘놀라운 토요일’에 깜짝 등장한다. 특히 이번 깜짝 등장은 지난 2023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인사를 전한 것 이후 두 번째 등장으로, 놀토 가족임을 언급하며 ‘쿵푸팬더4’를 기다리는 국내 예비 관객들을 위한 유쾌한 한국말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한국 만두왕 신동엽에게 ‘포’와 함께 만두를 먹으러 가자는 이야기도 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잭 블랙의 두 번째 tvN ‘놀라운 토요일’ 깜짝 등장은 바로 내일(3/16) 오후 7시 30분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어 용의 전사 ‘포’의 잭 블랙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쿵푸 고수 ‘젠’역의 아콰피나가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도 깜짝 등장을 예고한다. 이들은 요즘 대한민국 대세 귀요미 푸바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보며 폭풍 리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포’의 잭 블랙은 이제 자신과 경쟁할 수 있는 한국 팬더를 만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해 바오 패밀리 팬들은 물론 ‘쿵푸팬더’ 시리즈 팬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 것이다. 잭 블랙과 아콰피나가 등장하는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는 오는 3월 18일(월)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영화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