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럭셔리 패션하우스 톰 포드가 2024 여름 캠페인을 글로벌 론칭했다.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호킹스의 첫 톰 포드 컬렉션으로 이뤄진 여름 캠페인에서 호킹스가 상상하는 자신감 있고 파워풀한 여성을 묘사한다. 스커트와 얇은 블라우스, 턱시도를 입은 그녀는 매혹적이고 강렬하다.

사진= 톰 포드
사진= 톰 포드

유혹과 화려함이 톰 포드를 대표하지만 세련된 자유로움과 자연스러움도 중요하다. 화제의 중심에 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톰 포드 우먼은 자아 표현을 선호하고 우아함을 추구하며 옷 입는 것을 즐긴다. 

그녀의 옷장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재단의 정밀함과 세공 및 디테일의 복잡성이다. 테일러링은 완전한 캔버스 구조, 피크 라펠, 핸드메이드 버튼 홀 등 남성복에서 따온 특징을 보인다. 

니트웨어는 질감과 입체감이 특징으로 립 조직, 오픈워크, 루프 스티치가 결합된다. 독점적으로 선택된 소재는 울&실크 테일러링 블렌드, 오픈 스트럭처 트위드, 실크 터치의 고급스러운 벨벳과, 글로시 크로커다일 효과부터 유연하고 매끄러운 표면까지 섬세한 마감 처리를 한 익스클루시브 레더 등을 특징으로 한다. 

엠브로이더리는 독점적인 아트워크의 이브닝 드레스에서 발견할 수 있다. 나이틀리 블랙, 루미너스 화이트, 코스메틱 핑크, 페르시안 블루, 딥 꼬냑 브라운에 더해진 샤르트뢰즈, 터콰이즈, 그린 액센트 등의 색상이 질감에 깊이를 더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