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가 벚꽃 시즌을 맞아 부지 내 청정 숲에 가득 피어나는 벚꽃과 함께하는 ‘벚꽃 주간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선보인다.

‘벚꽃 주간 이벤트’는 투숙객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중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투숙일 기준 14일전 유선 예약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다. 우천 시에는 실내 프로그램으로 대체된다.

이벤트 내용은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 한잔을 나누고 제공되는 엽서에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를 위한 요가 매트와 펜과 엽서가 제공되며 차는 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를 제공한다.

또한 ‘벚꽃 산책’ 패키지를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위호텔 제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