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랫폼 W컨셉이 2024년 주목해야 할 라이징 브랜드 30개를 선정해 ‘어텐션 30’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W컨셉
사진=W컨셉

'어텐션 30'은 라이징 브랜드를 육성하는 연례 캠페인이자 W컨셉에서 제안하는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24SS 프레젠테이션이다. 

W컨셉은 이달 말까지 2주간 ▲캐주얼 ▲로맨틱 ▲미니멀 등 3가지 피팅룸을 테마로 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봄 아이템을 활용해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모델의 패션 화보, 영상을 통해 W컨셉과 신진 브랜드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캐주얼룸에서는 대표적인 봄 아우터인 ‘재킷’을 테마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프리터, 시타, 웬즈데이오아시스, 제드레페브5 등 브랜드에서 출시한 스티치 디자인이 특징인 워크 재킷, 비건 레더 재킷, 봄버 재킷, 트위드 재킷 등을 대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로맨틱룸에서는 트위드 재킷, 턱 스커트 등 아이템에 레트로 안경,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블랙 앤 화이트 톤으로 배색을 맞춰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W컨셉의 ‘로맨틱 시크’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살론드욘, 호쿠스포쿠스, 앤딜로즈 등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을 활용했다.

미니멀룸에서는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찾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추천한다. 봄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슬랙스 등을 활용하고, 배색을 고려해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톤온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매그제이, 아우브아워, 오브헤덴 등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는 24일까지 '어텐션 30' 선정 브랜드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브랜드 전용 1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